한메일 3.4ID 초대권 나눠 드립니다.

2006. 11. 15. 13:23 | Posted by 포도아빠
우연히 likejazz 님의 블로그에서 한메일 3.4ID 캠페인에 대한 포스팅을 접하고 역시 likejazz 님의 도움으로 캠페인 초대장을 얻어 짧지막한 아이디로 한메일에 가입을 하였습니다.
한 동안 한메일 내에서 스팸메일에 시달렸고 온라인우표제 등으로 타 메일이 전송이 되지 않는 등의 문제 등으로 다른 포털 사이트의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다시 한메일을 이용해봐야 할 듯 하네요.
다시 전 국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메일이 되었으면 합니다.

캠페인의 요지는 한메일에서 그 동안 5자 이상의 아이디 생성 제한을 풀고 3-4자의 아이디 생성, 또는 아이디 사이에 마침표(.)를 찍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삭제된 휴면계정 2천만개에 대해 재발급이 가능해 좋은 아이디가 상당수 남아 있어 이번기회를 통해 원하는 아이디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더불어 메일용량을 300M에서 최대 1GB까지 늘려준다고 합니다.
물론 일부 몰지각한 스패머들의 참여 등을 막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초대권이 필요하구요, 한 번 초대를 받게 되면 다시 1인당 5장의 초대권이 주어집니다.
likejazz 님께서 언급하신 것처럼 저 역시 초대장으로 가입한 후 DNA 포럼의 글을 통해 몇몇 분들께 초대권을 나눠 드리고 또 다른 수많은 블로거 분들께서도 이번 한메일의 좋은 캠페인에 참여하시고 블로그를 통해 퍼뜨려 주시면 좋겠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현재 남아 있는 초대권은 선착순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나눠 드리겠습니다.

초대를 받으신 분들께서는 likejazz 님의 DNA포럼의 글을 참조하시어 다른 분들께도 초대장을 나눠주시거나, 아니면 저처럼 일부는 직접 블로그를 통해 초대장을 다른 블로거 분들께 퍼뜨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개인적으로 다음과는 관련없는 사람이거니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메일 서비스의 선두주자였던 한메일의 부흥을 바라면서 포스팅한 것이니 별 다른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